[잘산템] 자취생을 위한 스탠드 추천

2023. 10. 27. 23:34
728x90

 

안녕하세요, YooYoung입니다. 저는 최근에 데스크 스탠드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해서 여러분께도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구입한 스탠드는 파파 LED 와이드스탠드 800B입니다.

가격은 49,500원 + 3000원(배송비)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저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용후기

저는 이 스탠드를 사용한 지 일주일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움을 느꼈습니다. 특히,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눈이 편안하고, 책상 전체를 밝게 비춰주어 작업하기에 좋습니다. 

 

저는 자취한 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자취방 구조상 책상에 앉으면 형광등을 등지고 앉게 되서 공부할 때 너무 어두웠습니다. 그래서 작은 무선 스탠드를 사용했는데, 무선이다 보니 충전식이라서 충전하기도 점점 귀찮아지고 불을 비추는 영역이 너무 작아서 불편함을 항상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SNS를 통해 파파스탠드를 알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사이즈가 너무 큰 게 아닌지 고민🙄이 됐는데, 더 작은 사이즈는 고정형만 있다고 해서 망설이다가 그냥 해당 스탠드를 선택했습니다! 처음 배송 받아봤을 때도 생각보다 너무 크더라고요 ㅎㅎㅋㅋ 그래도 설치해보자 해서 책상 위에 올려뒀는데 오히려! 너무 괜찮았습니다!!

 

 

색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본인의 눈에 맞는 걸 고르면 되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전부터 방에 무드등을 가져오고 싶었는데 스탠드의 빛 모드를 주황색으로 해놓으면 은은하고 이쁘더라고요 ㅎㅎ 

 

 

- 기능: 조립 간편, 5단계 밝기 조절, 4단계 색상 조절, 자유로운 각도 조절

- 디자인: 심플(화이트/블랙)

 

 

데스크 스탠드는 자취생으로서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저도 이제야 데스크 스탠드를 사용하면서 그 편의성을 깨닫게 되었는데, 혹시나 스탠드를 가지고 계시지 않으시다면 한 번 시도해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작은 변화가 큰 차이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728x90
LIST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