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성동에 새로 오픈한 피기스 도넛에 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피기스도넛 천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 · 블로그리뷰 54

pcmap.place.naver.com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4길 70 B1 피기스도넛
· 매일 12:00 ~ 22:00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음)
·포장, 주차 O
 


 
 

지난  주말에 성성호수 공원에 위치한 피기스 도넛을 방문했었습니다! 성성호수 공원은 주변에 카페가 정말 많은 데 도넛 카페는 처음 보는 것 같아서 호기심에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이날 눈이 너무 많이 오고 바람이 휘몰아쳐서 아쉽게도 외부 사진은 별로 못 찍었네요🥹🥹 카페 주변에 돼지 동상(?이 정말 많더라고요!!
 
 
 

다음은 내부입니다! 도넛카페답게 도넛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12월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도넛도 꽤 있더라고요 ㅎㅎ
 
 

요즘 트렌드에 맞게 약과가 올려진 도넛도 있고
정말 다양해서 도넛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가게 이름과 맞는 귀여운 돼지모양 도넛도 있습니다!
옆에는 돼지바?? 도넛도 있는데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다음은 인테리어인데요, 정말 아메리칸 도넛 카페 느낌입니다!
실제로 방문해보면 매장도 넓고,
색상이 짱짱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정말 귀엽더라고요 ㅎㅎ
 
 

저의 픽은 기본 글레이즈와 로투스, 피기스 도넛입니다!
집가서 로투스 도넛 먹어봤는데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도넛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
로투스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다음에는 크림브륄레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천안 오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성성동 피기스 도넛이었습니다!

728x90
LIST

'Life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산템] 자취생을 위한 스탠드 추천  (43) 2023.10.27

BELATED ARTICLES

more